티스토리 뷰

아는 사람 꿈 해몽 정리돼있습니다!

오늘도 또 가네 2019. 4. 26. 17:13

꿈에서 아는 사람이 나온다는 건 대인 관계, 지인에 대한 감정 등을 나타나게 됩니다.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운세는 상대의 상태와 당신의 행동과 상황 등에 따라 

길몽, 흉몽으로 나뉩니다.  아는 사람의 꿈에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봅시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꿈, 새로운 만남을 하는 꿈,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는 꿈
▶꿈에서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는 경우 해몽은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도 새로운 만남이 있는 것을 해몽합니다.

아는 사람을 만나는 꿈, 지인과 만나는 꿈
우연히 아는 사람을 만나는 꿈의 해몽은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 많은 사람과 교류하고 싶은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꿈입니다.

아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 지인과 이야기하는 꿈
아는 사람과 무언가를 이야기했다면 그 이야기의 내용은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일 가능성 높습니다. 잘 기억해두었다가 나중에 참고하면 좋습니다.

아는 사람이 성공하는 꿈, 지인이 성공하는 꿈
자신의 아는 사람이 일과 사업 등에서 성공했다면 해몽은 당신 자신과 지인 둘 다 운기가 호조임을 나타냅니다. 생각대로 일이 잘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새로 일을 시작하기 좋은 타이밍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TV에 나오는 꿈, 지인이 TV에 나오는 꿈
자신의 아는 사람이 TV에 나와 있던 경우 해몽은 운기 상승을 나타냅니다. 당신 안에 잠자고 있던 재능이 개화하는 것을 뜻합니다.

아는 사람을 돕는 꿈, 아는 사람을 도와주는 꿈, 지인을 돕는 꿈, 지인을 도와주는 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는 사람을 자신이 돕고 있던 경우는 현실에서는 반대로 그 아는 사람이 당신의 일을 도와준다는 의미의 꿈 운세입니다. 힘든 일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협력하는 꿈
현실에서는 싫어하는 지인과 어떤 형태로 협력하는 꿈을 꾸었다면, 영적 성장을 암시하는 꿈 운세입니다. 인내를 테스트하는 일로 당신은 한층 더 내적 성장을 이룰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화를 내는 꿈, 아는 사람이 화난 꿈, 지인이 화를 내는 꿈, 지인이 화난 꿈
어떤 이유로 아는 사람이 당신에게 화를 냈었다면, 현실에서도 상대가 당신에 대해 어떤 불만 등을 가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당신이 악의가 없었을지라도, 평소의 언행의 습관 등으로 상대를 화나게 만들었는지도 모릅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지인이 임신하는 꿈
자신의 지인이 임신한 경우 꿈 운세는 긍정적인 뜻을 가집니다. 당신 속에 잠들어있는 재능이 개화되는 징조입니다.

아는 사람과 싸우는 꿈, 지인이 싸우는 꿈
어떤 이유로 지인과 싸움이 있었다면, 해몽은 지금 당신이 정신적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지인과 결혼하는 꿈
아는 사람에게 결혼하는 꿈의 경우 해몽은 그 상대에 대해 당신이 호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는 사람이 이혼하는 꿈, 지인이 이혼하는 꿈
자신의 지인이 이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당신이 자신이 처한 환경이나 생활수준을 더 향상하고 싶은 생각을 꿈으로 나타낸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다치는 꿈, 지인이 다치는 꿈
어떤 이유로 아는 사람이 부상당했다면 해몽은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아는 사람은 자신을 상징하며, 앞으로 당신에게 큰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해몽입니다.


아는 사람이 아픈 꿈, 지인이 아픈 꿈, 아는 사람이 병에 걸리는 꿈, 지인이 병에 걸리는 꿈
아는 사람이 꿈에서 아픈 상태였다면 해몽은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건강 컨디션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싫어하는 지인이 아픈 꿈을 상대와의 관계를 끝내고 싶은 당신의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죽는 꿈, 지인이 죽는 꿈
꿈에서 아는 사람이 사고나 질병 등 어떤 이유로 죽은 경우, 당신과의 친분에 큰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지인의 죽음으로 당신이 슬퍼했다면 앞으로는 그 지인과의 관계는 더 친밀하게 될 것입니다.

아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지인에게 쫓기는 꿈
이와 같은 꿈은 아는 사람에 대한 당신이 어떤 죄책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상대와의 관계가 좋지 않은 원인이 자신이라는 것을 책망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칼에 찔리는 꿈, 지인이 칼에 찔리는 꿈
지인이 칼로 찔리는 꿈의 경우, 해몽은 당신에 대한 상대의 감정이 드러난 꿈입니다. 지금 당신이 그 사람으로부터 원망이나 분노를 가지고 있을지 모릅니다.

아는 사람을 죽이는 꿈, 지인을 죽이는 꿈
당신이 아는 사람을 죽이고 있었다면 그 지인과의 관계를 끊고 싶은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겁니다.

오래된 아는 사람 꿈, 오래된 지인 꿈
더 이상 교제가 없고 만나지 않은 지인이 꿈에 나타난 경우 지금 당신이 심신에 피로가 쌓여 있는 것을 뜻합니다. 시간을 내어 몸과 마음에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우는 꿈, 지인이 우는 꿈
아는 사람이 어떤 이유로 울고 있었다면 그 뜻은 아는 사람이 조만간 큰 문제에 휩쓸리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그 사람이 제삼자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금전적 사기에 가능성이 있으므로 당신이 그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조언해 도와줄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이 집에 오는 꿈, 지인이 집에 오는 꿈
지인이 당신의 집을 찾아온 경우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운이 찾아오거나 노력에 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의 집을 방문하는 꿈, 지인의 집을 방문하는 꿈
당신이 아는 사람의 집을 방문했다면 지금의 당신이 대인 관계 면에 불안감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표면적으로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그 안에는 거리감과 불편함이 자리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아는 사람이 집에 초대하는 꿈, 지인이 집에 초대하는 꿈
아는 사람으로부터 초대받아 집을 방문했다면 해몽은 대인운의 상승을 의미하므로, 주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꿈은 꿈이기 때문에 너무 많은 근심, 걱정은 안 하는 게 마음에 편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들 보내세요~

더 많은 해몽 꿈을 보고 싶으시면


https://onlyone24.tistory.com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 꿈 해몽입니다 !  (0) 2019.04.30
가족 꿈 해몽입니다 !  (0) 2019.04.29
돈 꿈 해몽입니다 !  (0) 2019.04.27
동물 꿈 해몽입니다 ! (2)  (0) 2019.04.25
동물 꿈 해몽입니다 ! (1)  (0) 2019.04.2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